국세청 홈택스 고객센터 안내
국세청 홈택스 고객센터 안내
행정안전부는 지난해 전자정부 서비스를 한국인 10명 중 9명 정도가 사용했고 대부분 만족했다고 합니다. 자주 이용하는 전자정부 서비스로는 85.2%가 국세청 홈택스 , 73.4%가 기상청 날씨 정보, 72.6%가 정부24를 꼽았습니다. 다들 13월의 월급을 기다리는 연말정산 기간으로 오늘은 국세청 홈택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세청 홈택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26 으로 상담시간은 09:00~ 18:00(토,일,공휴일 제외) 입니다.
국세청 홈택스 고객센터 국세상담센터 상담전화 이용은 1번 홈택스 상담, 2번 세법상담, 3번 납세자보호담당관실, 4번 탈세 등 각종 제보 입니다. 유선전화 이용 시 전국 단일 시내전화 요금 적용되며, 탈세 등 각종제보 녹음은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국세청 홈택스 고객 센터 인터넷 상담도 가능합니다. 인터넷 상담을 하시기 전에 미리 유사한 상담사례를 검색하시면 궁금증을 해소하시는데 도움이 됩니다. 홈택스 상담/제보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의하시면 전문상담사의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문자서비스로 처리여부를 확인하시고 싶은 경우 휴대폰번호를 남겨주시면 답변완료와 동시에 휴대폰으로 안내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상담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상과 같이 국세청 홈택스 고객센터 126 국세상담센터 이용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라며, 연말정산 빠짐없이 준비하셔서 두둑한 13월의 보너스를 챙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