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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나이 보일러 서비스센터 안내

보일러업계가 최첨단 ‘사물인터넷(IoT)’과 ‘인공지능(AI) 음성인식’ 기술이 접목된 가스보일러 신제품과 서비스로 성수기 시장 공략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을 대변하는 기술이 녹아 있는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가스보일러가 그저 보일러실 한 켠에 방치되는 단순 난방시설이 아닌 ‘첨단 필수가전’이라는 패러다임으로 바뀌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겨울철을 대비하여 여러분들께서 사용하고 계신 보일러에 대한 점검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서 사용하고 계신 린나이 보일러 서비스센터 정보에 대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린나이 보일러 서비스센터 는 전국 각지에 위치에 있으며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서비스센터 방문가능 시간은 평일 09:00 ~ 18:00으로 운영하며, 토요일과 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린나이 보일러 서비스센터를 통한 AS/상담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또한 1544-3651 4년 연속 한국서비스 품질지수 1위 린나이 고객지원 서비스 대표번호 입니다.







린나이 보일러 서비스 정책은 제품 판매 후 제품의 품질보증까지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보증기간안내, 유.무상수리 선정기준,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서비스요금 산정기준 등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 서비스 정책안내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과 같이 린나이 보일러 서비스센터 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올 성수기를 앞두고 보일러업계는 기존의 보일러가 아닌 디지털 시대에 맞는 첨단기기로 탈바꿈하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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